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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안내

A/S 안내

기술지원 및 사후관리 지침

당사는 계측기 및 밸브류를 수입 판매하는 전문 기업으로, 계측기의 생명인 유지 보수 및 사후관리, 그리고 기술 지원의 중요함을 인지하여, 항상 고객의 입장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상기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술의 습득을 위해 기술의 습득을 최소화 하기 위한 적절한 대용 기기의 확보 등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술의 습득을 위해 기술요원이 정기적으로 해외 Maker를 방문 신 기술의 도입과 훈련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추진 목표

  • 01

    선조치 개념의 도입

  • 02

    정확한 기기상태 파악 및 원인 분석

  • 03

    빠른 조치를 통한 고객 불편해소

  • 04

    A/S 기간 중 공백 최소화를 위한
    적절한 대용 기기의 확보 등

기술 지원팀 구성도

기술영업부

영업부

사후 관리팀

  • 1 납품기기의 A/S접수
  • 2 수리품의 배송
  • 3 기기의 고장 유무 파악
  • 4 반입이 불가한 장비의 현장수리

기술 지원팀

  • 1 고객 요청사항 접수
  • 2 각종 기기 선별에 필요한 기술지원
  • 3 Demo 작업
  • 4 납품 기기의 세팅 미 시운전
  • 5 주문품의 납품

A/S 접수 및 처리 기준

구분 소요기일
A/S 접수 후 당사에 입고된 제품 중 당사 기술력으로 수리 또는 복원이 가능한 제품 1주일 이내
당사에 입고된 제품 중 메이커의 수리 보정이 필요한 제품 평균 1개월(협의사항)
현장 A/S가 필요하여 당사 지원팀이 방문해야 할 경우 접수 후 5일 이내

당사 지원팀이 현장을 방문하여 작업을 수행할 경우, 필히 소비자의 입회를 원칙으로 합니다.

상기 작업시 기본적으로 필요한 공구는 당사가 지참하나, 외외외외부 전원 등 필요한 제반 장비는 소비자가 준비하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소비자의 입회 없이 기기의 점검을 위한 작동을 수행할 수 없음을 양지 바랍니다.

소비자가 불참석한 상태에서 기기의 점검을 위해 필요한 기기를 작동하여 발생되는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기준A/S 처리의 기본방침

No. A/S 요청의 유형 처리 기준
1 최초 구입후 10일 이내에 중요한결함 발생시 전액환불 또는 제품교환
2 운송 동중 발생한 피해로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전액환불 또는 제품교환
3 설치후 1개월 이내 중요한 결함 발생시 무상수리 또는 교환
4 제품보증기간 내의 결함(제품의 보증기간은 납품후 1년)
5 보증기간이 종료된 제품의 수리
6 제품보증기간 이내에서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결함
7 천재지변에 의한 결함
8 납품후 미사용된 제품의 반품(2주 이내)
9 납품후 사용한 제품의 반품

초도 납품시 발생되는 제반경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보증기간 내의 제품의 수리를 위한 모든 경비도 당사가 부담합니다.

상기 5, 6, 7, 8 항의 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경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기기의 반출이 어려워 요청되는 A/S는 상기 유형에 의해, 유상 또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의 사용규격외 사용자측의 임의개조 또는 변형과정에서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당사가 책임 지지 아니합니다.

기술지원의 지원방침

당사 기술 지원팀의 기술지원은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시행하거나, 당사 제품의 홍보를 위하여만 지원합니다.

소비자의 요청에 의한 기술지원이 타 제품과의 비교 또는 결함을 찾기 위한 요청일 경우, 당사는 거부할수 있습니다.

기술지원팀의 지원내용은
1. 기기 적용을 위한 현장조건의 점검
2. 실측이 필요한 배관의 유량측정 지원
3. 기 설치된 기기의 정확한 작동여부 판단 지원
4. 공개된 기회에서의 당사 제품의 비교분석

유량 측정의 경우, 고객의 필요에 의해 정확한 측정 및 결과가 필요한 검증의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유상 기술지원의 경우, 고객의 위치와 작업조건 및 수행해야 될 작업의 빈도에 따라 그 비용이 상이합니다.

유상 지원일 경우, 당사 기술지원팀과 상의 바라며, 그 비용은 사전 송금을 우선으로 합니다.